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1월28일 함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흥식)를 방문하여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전달하였다.
지난 1월28(화) 함양 천령적십자봉사회(회장 하영권)에서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외롭고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위문활동을 실시하여 따뜻한 명절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재경 서하면산악회 (회장 신봉성)에서는 지난 1월 26일 6개월 만에 도봉산 정기산행이 있었다. 지난 6개월 동안 산행을 하지 못했는데도 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을 했다. 도봉산 산행을 한 후 도봉산 입구 옛골토성 식당으로 하산하여 오후 1시 30분경 윤석장 사무국장의 사회로 신봉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많은 향우님들의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사)함양군장학회(이사장 임창호)에서는 28일 함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함양군의회(의장 박종근)에서는 1월28일(화) 관내 AI 방역초소 11개소를 방문해 컵라면 등을 전달하고. 현장에서 근무하는 방역요원들과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건축사사무소 전원(대표 진병영)에서 1월28일 함양군청을 방문해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서부지방산림청(청장 이현복)은 산불위험이 높은 봄철 건조기에 대비해 1월29일부터 6월 8일까지를 봄철 산불조심기간으로 정하고 비상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함양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낙형)는 봄철 산불조심기간(2.1∼5. 15)이 도래함에 따라 산불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산불예방 및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함양군의회(의장 박종근)는 1월28일 10시부터 의회 소회의실에서 전 의원과 집행부 해당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해 특정건축물 정리에 관한 특별조치법 및 함양군 재난현장 통합지휘소 설치·운영 조례를 포함한 6건의 협의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벌였다.
안의면(면장 김수안) 함양새마을금고(이사장 이종현)에서는 ‘좀돌이 운동’을 펼쳐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양곡 72포(10kg)를 지난 1월27일 안의면사무소에 기탁했다.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변민석)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하여 직원들과 함께 1월 24일. 27일 함양군 관내 소재 “함양성민보육원”.“연꽃노인요양원”. “이레소망의집“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