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지리산인 #한우 유림면 지곡마을에서 태어나 평생을 마을과 함께한 이충희(62) 이장은 최근 ‘제21회 전국한우경진대회’에서 종합 챔피언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두며 한우 농가의 모범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정말 기쁩니다. 그동안의 ..
#함양군 #지리산인 #주간함양 #안의면 #버섯전골 #맛집 #모녀안의면 버스터미널 근처에 자리 잡은 하윤식당은 백성희(67)씨와 딸 권하윤(39)씨가 운영하는 건강한 음식을 중심으로 한 버섯 전골 전문점이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정성이 담긴 한 끼 식사를..
주간함양 신년호 특집대담 '함양군을 논하다' 예고편주간함양 신년호 특집 대담 '함양군을 논하다'을사년 새해를 앞두고, 신년호 특집으로 지난 함양군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이야기하는 대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민선 8기 중점 사업부터 정책 전..
지난 12월22일 남덕유산은 설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려는 등산객들로 북적였다. 전날 폭설로 인해 국립공원이 통제되며 하루 연기되었지만, 오히려 그 덕분에 더욱 순백의 눈부신 절경을 마주할 수 있었다. 폭설 이후 맑은 날씨 덕에 하늘은 청명했고, 나뭇가지마다 하얗게 쌓인..
#함양군 #지리산인 #안유진 #한요노베이커리 #국제커플 #인도 최근 안의면 광풍루 옆에 자리 잡은 작은 베이커리 카페. 지난달 개업한 ‘한요노 베이커리’는 이진학(39)씨와 그의 아내 옙토헤톨리비시토(38)씨가 가족의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가는 공간으로, 지역 주민들..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하이량의 신청곡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하이량의 사랑품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장혜리의 사랑만은 않겠어요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장혜리의 사랑 그게 뭔데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장혜리의 바람바람바람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이새벽의 핸드폰이 어딨나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4년에도 돌아온 주간함양 가족의 밤!이새벽 숨어우는 바람소리 무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함양군 #지리산인 #거창나래학교 #칠전팔기 #홍수환 마천면에 거주하는 상훈(20)씨는 지적장애를 극복하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 젊은이다. 그의 이야기는 한계를 뛰어넘는 의지와 꿈을 향한 열정으로 지역사회에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포기하고 싶..
#함양군 #산행일기 #기백산 #초보등산러 마지막 가을을 기백산에서 보낸 듯하다. 지난 11월16일 산행은 유난히 따뜻한 날씨 속에서 이루어졌다. 혹시 모를 추위를 대비해 단단히 무장했지만, 예상치 못한 더위에 지치기도 했다. 다행히 기백산의 계곡이 그런 나를 부드럽게..
#함양군 #지리산인 #양파 #취미 #즐거운삶고향으로 돌아온 지 10년을 넘긴 박동삼(51)씨는 도시에서 농업으로 전환하며 새로운 삶을 개척해왔다. 현재 그는 약 1만 5천 평의 농지에서 양파를 주력으로 재배하며 농사뿐 아니라 음악과 같은 취미를 통해 삶의 다채로운 면..
주간함양 최학수PD의 홋카이도 발효 기행세 번째 에피소드는오콧페의 '노스플레인팜', 비후카의 'BSB양조장' 이야기입니다.기획/인터뷰/영상 : 최학수통역 : 이초원제작 : 주간함양이 콘텐츠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영상에 담지 못한 다양한 이..
2024 경상남도 지역신문발전지원사업 세미나 스케치 영상
매월, 1000m 이상의 함양 15개 명산을 오르는 ‘초보 등산러의 함양 산행일기’를 연재하고자 한다. 주간함양 김경민 기자가 직접 함양의 명산을 오르고 느끼면서 초보 등산러의 시각으로 산행을 기록한다. 해당 연재로 천혜의 자연 함양 명산에 흥미를 가지는 독자들이 늘..
따뜻한 차 한 잔이 자연스럽게 목을 타고 넘어가며 깊은 맛이 더해진다. 일교차가 큰 날의 아침에 마시니, 차가 더 잘 어울리는 계절이 온 듯하다.강전 대표가 끓여준 상황버섯 차와 개평마을의 가을 정취가 어우러져 마음이 차분해진다. 이 상황버섯은 지난 10월에 수확을 마..
주간함양 최학수PD의 홋카이도 발효 기행두 번째 에피소드는몬베츠의 '우츠츠노모리', 키타미의 '보스어그리 와이너리' 이야기입니다.기획/인터뷰/영상 : 최학수통역 : 이초원제작 : 주간함양이 콘텐츠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영상에 담지 못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