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의향교(전교 김경두)는 4월28일, 음력 4월 초하루 맞아 정기 분향례와 함께 신임 지회장 및 여성 장의 고유례을 거행했다. ..
4월 19일, 상림공원 다볕당 일원에서 열린 ‘2025 상림 포레 페스타 – 봄’이 활기찬 첫날을 시작하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번 축제는 ‘상림의 봄, 움직임으로 피어나다’를 주제로, 상림 숲을 무대로 한 자연친화 문화예술 행사로 기획됐다.
함양 한들상권의 먹거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특별한 시식회가 열렸다.'셰프와 함께하는 함양한들상권 먹거리 컨설팅 메뉴 개발 시식회'가 4월18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0분, 한들거점센터 1층 한들카페에서 각각 개최됐다. ..
함양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문재)는 오는 4월22일(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함양읍 동문네거리 일원에서 ‘만원의 행복 1+1 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합회는..
함양한들자율상권조합이 주최한 요리경연대회가 4월17일 오전 10시, 한들거점센터 앞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제9회 지리산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가 상림공원 특설무대에서 1월11일 오후 2시 성대하게 개막했다.이번 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고종시 곶감을 알리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
함양 상림공원에서 제9회 지리산 함양 곶감 축제가 10일 성대히 개막했다.오전 10시 방문객 환영 이벤트를 시작으로 타래곶감 만들기 재현, 곶감 보부상 놀이마당, 깜짝 곶감경매가 진행됐다. 이어 오후 3시에는 '곶감 콘서트'가 열려 가수 박지현, 이새벽, 박은정, ..
2024 동행축제 함양한들 경품행사와 상권 이벤트가 12월27일 오후 5시 함양한들거점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연말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많은 주민과 방문객이 참여했다. ..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회장 김윤임)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1년간 정성스럽게 모은 황금 돼지저금통을 개봉했다.12월11일 오후 2시, 함양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제17회 사랑의 돼지저금통 성금모금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군의회 의..
함양군은 12워10일 오후 2시 동문네거리에서 사랑의 열매 달기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행사는 함양군과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주관했으며,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함양기독교연합회는 11월29일 오후 6시 함양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24년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성대히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과 주민,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점등식은 식전공연을..
국제로타리 3590지구 함양상림로타리클럽이 11월22일 동문네거리 농협 군지부 앞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이번 바자회는 다가오는 연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클럽 회원들의 기부와 참여로 진행됐..
옛 선조들의 과거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와 선비문화를 체험하는 ‘2024 선비문화탐방로 걷기 행사’가 지난 10월 2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함양군이 주최하고 문화마을 봉전이 주관하여 진행됐으며, 주민과 외부 방문객 약 300여 명이 참석해 가을의 정취를..
옛 선조들의 과거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와 선비문화를 체험하는 ‘2024 선비문화탐방로 걷기 행사’가 지난 10월 2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함양군이 주최하고 문화마을 봉전이 주관하여 진행됐으며, 주민과 외부 방문객 약 300여 명이 참석해 가을의 정취를..
함양군의 사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제9회 수동 사과축제가 11월2일 수동면 도북마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함양의 맛 1번지인 마천면에서 흑돼지 & 천왕축제가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마천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22회를 맞이한 천왕축제와 마천면의 흑돼지·산나물 축제가 함께 개최되어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
10월 19일, 제19회 지리산문학제가 함양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리산 조망공원 마고 할미 신령터에서 열린 ‘제9히 지리산마고예술제’(대회장 김윤세 인산가 회장)가 10월12일 토요일 개막식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지리산마고회(회장 정순근) 주최, 지리산마고예술제 운영위원회(위원장 정민환) 주관으로 열리며 대회장은 김윤세 인산가 회..
‘제19회 함양산삼축제’ 개막에 발맞춰 함양군 국제우호교류도시에서 연이어 함양군을 찾아 돈독한 우의를 이어가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제19회 함양산삼축제’ 개막일인 지난 3일 오후 국제우호교류도시인 베트남 꽝남성·남짜미현 및 중국 양주시 대표단(이하 대표단)의..
함양군 성균관유도회 안의지부는 8월10일(음력 7월7일) 오전 10시 서상면 방지마을 의암사 논개사당에서 의암 주논개 추모 제향을 봉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