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일시 : 2016년 6월 7일 화요일 10:00 장소 : 함양군 고운체육관 함양소방서 남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현재 함양소방서 여성 의요소방대 연합회장 강명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인공암벽과 자연암벽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춘천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을 6월의 추천 휴양림으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용화산휴양림은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의 용화산 남동쪽 자락에 자리 잡고 있다. 수도권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춘천..
5월 31일은 `세계 금연의 날`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1987년에 창립 40주년을 맞아 `담배 연기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 흡연자들에게 흡연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 역시 흡연의 폐해에..
함양군 휴천면 송전마을에서 운영하는 활력충전교실이 어르신의 삶을 보다 활기차게 보내는 원동력이 되고 있어 어르신 대상 모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31일 함양군에 따르면 휴천면 송전마을(노인회 김성열)은 지난해 농촌진흥청 국비사업인 농촌건강장수마을 육성사업 시범마을로 선정돼 올해까지 2년간 1..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함양군 시티투어가 올해는 체험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해 6월부터 관광객몰이에 나선다. 함양군은 1300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6~11월 월 2회 매월 둘째·넷째 토요일 ‘함양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올해 첫 시티투어는 6월 11일이다. ‘함양시티투어’는 함양을 찾은 관광객이 대중교통으로 ..
함양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주역인 어린이들의 역사의식을 고양하고 나라 정신을 고취하고자 ‘대한민국 독립과정’을 스토리로 엮은 기획전시를 마련했다.군은 6월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함양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함양문화예술회관주최·독립기념관 주관 ‘어린이를 위한 이..
제37호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사무실 개소식 일시 : 2016년 6월 3일(금) 18:30분 장소 :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사무실(삼성디지털프라자 2층) 주최 :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주관 : 함양중학교 제46회 동창회
존경하고 사랑하는 주간함양 애독자 여러분, 그리고 군민과 향우 여러분! 주간함양이 창간 14주년을 맞았습니다. 엊그제 첫 걸음마를 시작했던 것 같은데 벌써 14주년을 맞았다니 참으로 뜻 깊고 자랑스럽습니다. 창간 14주년을 맞아 벅찬 감회와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창간 초기 ‘바른 언론 젊은 신문..
주간함양 창간 14주년을 350만 도민과 함께 축하합니다. 주간함양은 지역언론의 어려운 여건에서도 창간 이후 출향인을 포함한 4만 함양인들과 항상 함께 해왔습니다. 최경인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은 인터넷과 뉴미디어의 발달로 정보 유통에 지역 간 경계가 허물어..
젊은 신문 주간함양이 어느덧 창간 14주년을 맞았습니다. 경남교육청 5만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함양은 창간 이후 함양군민과 함양 출신들을 위한 지역 신문의 역할과 소식지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함양군민과 고향을 떠나 있는 출향민들의 소식을 전하는 주간함양은 그동..
푸르름을 자랑하는 이 계절, 경남 함양지역을 대표하는 주간 언론사로서 창간 14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함양은 지리산 둘레길 트레킹 행사 등 지난 14년간 뜻 깊은 지역행사도 자주 개최하면서 함양지역발전과 지역신문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 ..
우리는 흔히 언론을 사회를 들여다보는 ‘창’ 이자, 사회가 건강하게 유지 발전되도록 지탱해주는 ‘빛과 소금’이라고 부릅니다. 순수한 함양인의 한사람으로서, 또 함양군정을 책임지고 있는 함양군 수장의 자격으로 볼 때 <주간함양>은 이러한 언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온 모범적인 지역언론입니다. ..
먼저 주간함양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지역의 발전과 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해 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느새 날씨가 완전히 풀려서 나들이하기에 좋은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봄인가 싶었는데 5월 중순을 넘어 벌써 여름의 문턱으로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주간함..
주간함양 열네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14년이란 긴 시간 동안 여러 가지로 어려움과 시련이 많았음에도 정론직필의 소명의식으로 군민들의 구심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오고 있는 주간함양 임직원 여러분과 최경인 대표이사님께 깊은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
신록이 짙어지는 아름다운 계절! ‘주간함양’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주간함양’은 우리고장 함양의 바른 언론문화 창달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습니다. 그에 대한 보상으로 ‘주간함양’은 2016년도에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로 4년 연속..
투철한 언론관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주간함양신문사’의 창간 14주년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함양 발전을 위해 지역민들의 입과 귀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지역문화 발전에 많은 노고를 해주신 최경인 대표님을 비롯한 주간함양 임직원 여러..
우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민의 친근한 벗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주간함양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대 언론은 등대라고도 합니다. 등대의 불빛을 보고 독자들이 엉뚱한 암초에 좌초되지 않고,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올바른 길잡이 역할하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
주간함양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당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임직원 여러분들의 쉼 없는 노력으로 잘 극복하여 지역의 중견 언론으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고 군민의 알 권리를 해소하고 공정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음에 박수를 보냅니..
먼저 주간함양 창간 14주년을 맞이하여 함양문화원 회원을 비롯한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군민들과 함께 축하를 보냅니다. 함양군민의 대변지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온 최경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화를 즐기는 자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아름다운 ..
예전엔 10년이 지나면 강산이 변한다고 했는데 요즘은 광케이블시대로 1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또는 쌍둥이도 세대차이가 있다고들 합니다. 이렇듯 무한 속도로 발전하는 미디어시대에 14년이라는 세월 속에 함양의 버팀목으로 바른 언론 젊은 신문이라는 슬로건으로 발 빠른 정보와 다양한 알권리를 부양해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