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농업인 조합원 여러분! 희망 가득한 정유년(丁酉年)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함양농협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벽을 맞은 힘찬 닭의 울음소리가 널리 퍼져나갑니다. 광명의 상징인 새벽닭의 기운으로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빕니다. 지난해는 우리 농업 농촌에 유래 없는 한파가 닥친 한해였습니다. 부정청탁금지법의 제정과 탄핵정국 등 불안한 국내정세뿐 아니..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 새해에도 농업인, 고객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기쁨의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뒤돌..
존경하는 농업인 조합원 및 수동농협을 이용하시는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 가득한 2017년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농산물 가격 하락과 국제 경제위기로 인..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함양군 농업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계속되는 기상이변과 농산물 수입, 생산과잉, 소비량 감소로 인한 가격 폭락으로 우리 농업은 실로 어려운 현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곡농협은 조합원여러분의 애정..
존경하는 대내외 함양인 여러분! 우리는 분명 미래에 대한 더 큰 희망을 품고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올 한해에도 새벽이면 어김없이 기운차게 우는 닭처럼 우리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활기찬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어려운 경제 환경에도 자조, 자립, 협동하는 신협운동으로 조합발전..
지난 한 해는 축복의 붉은색 원숭이 해 병신년으로 새해 모든 국민들은 좋은 일만 있을 거라는 기대를 갖고 시작하였습니다만,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쉼 없이 지나갔습니다. 정유년 붉은 닭의 해에는 크게는 국가나 모든 국민이 좋은 일만 있기를 희망하고 우리 군민 모두가 건강과 행운이 ..
병신(丙申)년 한해가 지나가고 어둠을 깨우고 빛을 부르는 정유(丁酉)년의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닭은 ‘어둠 속에서 새벽을 알리는, 문명의 도래(到來)를 예고하는 태양의 새’로서 서조(瑞鳥)로 여겨집니다. 새벽이 되면 태양이 뜨고 빛이 생깁니다.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꿈과 희망을 품고, 웃음과 기쁨, ..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활기찬 희망과 기대를 품은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정유년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국제적 경기침체의 영향과 국내경기의 불황, 정치·사회적 혼란 등..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함양소방서장 윤영찬입니다.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건강 속에서 하시는 일 모두 큰 소원성취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 지역에 대형화재 없이 무사히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투철한 안전의식과 소방에 대한 신뢰와 ..
존경하는 주간함양 독자여러분, 군민여러분! 2017년 붉은 닭의 해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두들 활기차고 도전적인 창조의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부임하기 전에는 함양이 경남에서 날씨가 춥고 외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와서 생활해보니 남부내륙의 교통중심지로서 천년의 숲 상림을 비..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2017년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전 함양지사 전 직원을 대표하여 지난해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올해에도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저희 한전은 작년 5월 미국의 경제주간지 ‘Forbes’가 선정한 세계 글로벌 전력회사 중 유일..
안녕하십니까!경남은행 함양지점장 문광수 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함양군민 여러분과 함께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됩니다.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여건에도 맡은바 자리에서 온 힘을 다해주시는 군민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
정유년 새해를 맞이한다고 모두들 산에서 들에서 바다에서 막 떠오르는 새해를 바라보며 나라의 안녕과 가족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그렇듯 매일매일 새해아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대의 어수선함을 뒤로하고 우리는 반드시 행복할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지나간 해는 겸허..
닭의 해 정유년(丁酉年)이다. 닭은 붉은 색을 의미하는 정(丁)과 십이간지 중 닭을 의미하는 유(酉)가 합쳐진 붉은 닭의 해이다. 닭은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특히 어둠 속에서도 빛이 밝아오는 것을 알리기 때문에 만물의 영혼을 깨우는 희망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 같은 희망을 품은 닭의 해, 함양지역에서..
함양지역 정가에서도 새누리당 탈당과 바른정당 입당, 그리고 반기문 전 총재 세력의 결집까지 복잡한 정치구도가 만들어지고 있다. 우선 새누리당 탈당 움직임이다. 지난 1월19일 신성범 전 국회의원이 새누리당을 탈당해 보수신당으로 자리를 옮겼다. 신 전 의원은 “작금의 정치혼란에 대해 새누리당에서 정치활동을 한..
멸종위기 야생동물 1급이자 천연기념물 제330호인 수달. 환경 개발이나 오염에 민감한 환경 지표종인 수달을 만나기 위해 지리산 아래 엄천강으로 향했다. 지난 1월17일 한겨울 맹 추위에 꽁꽁 언 엄천강을 누비는 수달을 만나는 길. 엄천강 수달과 10여년 째 친구로 지내고 있는 지리산리조트 최상두 대표에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