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사회개발대학원에서 제6기 함양산양삼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지난 2월5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창호 함양군수. 박종근의장. 1~5기 졸업생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함양군은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2008년 제1기를 시작으로 전문 인력을 육성해오고 있으며 이날 25명이 수료해 올해까지 총 152명을 배출했다.
서상중학교 20회 졸업생인 전인배(전 안의농협 서하지점장)씨가 지난 2월5일. 서상중고등학교(학교장 한규헌) 발전기금 300만원을 학교에 기탁했다.
함양군보건소(소장 여운보)는 개학을 맞아 최근 유행하고 있는 독감 환자 증가와 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식중독 발생이 우려돼 관내학교에서는 감염병 예방관리에 주의를 당부했다.
함양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원장 변민석)은 2월7일 함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영재교육원 학생 및 학부모. 지역인사. 학교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학년도 영재교육원 창의적 산출물 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변민석)은 2월4일 함양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사·학생·학부모·지역주민으로부터 존경과 신뢰받는 교육지원청의 역할 증대를 위한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식’을 실시했다.
지리산 자락의 조그마한 시골학교에 겨울방학 동안 ‘우리는 행복했다’며 저마다 자기의 과제물을 전시하고 발표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안의중학교가 2014년 경남도 초등학력 문해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관내 한글을 모르는 성인들이 혜택을 받게 되었다.
안의초등학교(교장 서억섭) 전교생은 보람찬 겨울방학을 보내고 2월3일 개학을 맞이하여 학교로 모였다. 안의초등학교 학생들은 갑오년 청마의 해에 어울리게 운동장과 각 교실을 들썩거리며 방학 동안 못 보았던 친구들. 선생님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다.
함양군(군수 임창호)은 2월6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발생으로 인해 위축된 닭고기 소비심리를 촉진 시키고자 군청 구내식당에서 점심메뉴로 백숙을 준비했다.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발생으로 인해 위축된 닭고기 소비심리를 촉진시키고자 6일 경남 함양군청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이 백숙으로 점심 식사를 하고 있다.
함양여자중학교(교장 이재엽) 교사봉사단체 목련회 회원이 지난 1월28일(화) 안의면 이레 소망의 집(노인요양원)을 방문하여 쌀. 과일 등을 전달하며 기부했다. 작년에 조직된 함양여중 목련회 봉사단체는 불우한 이웃이나 단체에 물품이나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함양경찰서(서장 추문구)는 설날 연휴기간인 지난 2월1일 14:30 집을 나간 97세(여) 치매노인이 차가운 겨울바람이 몰아치는 한 겨울에 허허벌판 논에서 상의를 벗은 채 추위에 떨고 있는 것을 수색활동 끝에 찾아 가족 품으로 돌려보내 소중한 인명을 구조했다.
함양군 산림항공관리사무소(소장 이낙형)는 1월29일 직원들이 모은 성금 삼십만원을 유림면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함양군 유림면사무소(면장 최인호) 직원들은 지난 1월28일 정성껏 모은 성금 이십만원을 안평마을에 거주하는 중증장애인 박모씨에게 전달했다.
한국전력 함양지사(지사장 윤정현)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우리 주위의 따뜻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독거노인. 중증장애인등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1월28일 설을 앞두고 함양읍(읍장 이용기)에서는 이웃돕기 성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서상초등학교(교장 강민구)에서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교육을 활성화하고. 국제화 시대에 대처할 수 있는 생활 영어 능력신장을 위하여 &lt2013. 겨울방학 영어캠프&gt를 실시하였다.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함양산림항공관리소(소장 이낙형)는 1월29일(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경남 함양군 유림면에 소재한 소년소녀 가장세대를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