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함양군지부(지부장 여일구)와 함양문화원(원장 김흥식)은 함양의 잘 알려지지 않은 문화유산을 소개하고 함양군민의 자긍심과 애향심 고취를 위해 '함양을 아십니까?'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공동캠페인의 첫 소개자료는 '점필재 관영 다원조성비'로 함양문화원에서 제공한 자료를 NH..
네팔 지진 피해 소식이 보도되는 가운데 지곡초등학교에서는 모금 운동이 펼쳐졌다. 지곡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는 5월 13일부터 20일까지 네팔 지진 피해 돕기 성금 모금 운동을 펼쳤다. 학생들의 모금 운동에 교직원들도 동참했다. 이번 성금 모금은 ‘2015. 세계인의 날 기념 상호문화이해교육 주간운영’의 일..
지난 5월 20일(수) 마천초등학교와 한국전력 함양지사는 마천면장님과 유관기관장님을 모시고 마천초등학교에서 교육기부 협력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교육기부 협력 협약식은 공교육 활성화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사회의 인적, 물적 자산을 초등 교육에 적극 활용하여 교육기부 운동을 확산시키는..
존경하는 주주·독자를 비롯한 함양군민, 경향각지에 계시는 향우 여러분! 지역의 풀뿌리 민주주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주간함양이 창간 13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동안 지역사회의 격동과 함께한 본지는 존경하는 주주·독자님들이 있었기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
최경인 대표님과 주간함양신문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지사 홍준표입니다. 창간 13주년을 34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함양신문’은 남부지역 5대 광역도시인 부산, 울산, 대구, 광주, 대전의 중심에 위치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산지관광산업으로 무궁무진..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주 월요일 4만여 함양군민들과 함양 출신 향우회에게 고향 소식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 지가 벌써 13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주간함양은 언론 본연의 역할은 물론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 함양군민과 함께 하는 신문으로 함양 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충실..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과 건전한 지역 여론 형성에 앞장서 온 「주간함양」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함양」은 그동안 지역의 유익한 소식과 작은 정보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지역민의 대변자 역할을 해오면서 지방정치와 지역문화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은 어려운 여..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40만 내외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주간함양은 지방자치시대에 책임 있는 지방언론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건전한 여론형성과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참 언론지로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방자치시대의 흐름에 맞는 가치관과 비전을 제시하고 갈등과 분열을 ..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양 군민의 동반자로서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며, 신속·정확한 정보 제공과 발전적 비판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주간함양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신 최경인 이사를 비롯한..
지역사회의 대표적인 주간신문사로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해온 주간함양의 창간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함양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눈과 귀가 되어 주민들의 생생한 삶의 현장 목소리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현대사회는 정보홍수시대라고 할..
정론직필의 소명의식으로 우리고장 함양의 올바른 여론을 선도하고 지역민들의 구심점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한 보다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우리지역 최고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해서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는 주간함양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13년이라는 오랜 ..
오월은 신록의 계절입니다. 함양의 자랑 상림은 언제 보아도 자태가 눈부십니다. 이렇게 좋은 때, “바른 언론, 젊은 신문”을 추구하며 창간한 『주간함양신문』의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 함양교육지원청은 지역 언론매체와 협력을 강화해왔습니다. 특히 『주간함양신문』과 우리 청은 2012년 교육기..
우리 지역의 주요 언론매체로서 공정한 보도와 군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써온 ‘주간함양신문사’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현상과 그 현상 너머의 진실을 비춰주는 ‘거울의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독자에게 희망을 주고 나라와 지역..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당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임직원 여러분들의 쉼 없는 노력으로 잘 극복하여 지역의 중견 언론으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고 군민의 알 권리를 해소하고 공정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음에 박수를 보냅니..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맞이하여 함양문화원 회원을 비롯한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군민들과 함께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함양 군민을 대변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을 해 오신 최경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리산과 덕유산을 끼고 있는 경남 서북부의 중심지로서 크게 ..
주간함양 창간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욱일승천(旭日昇天) 하시기 바라는 마음을 전하며 축하의 말씀드립니다. “역사를 말할때 과거를 평가함으로써 미래를 판단한다. 민주주의의 나무는 피를 먹고 자란다 나는 신문 없는 정부보다 정부 없는 신문을 택하겠다” 이 말은 미국의 3대 대통령이었으며 독..
정치, 경제, 사회 모든 부문에서 변화와 개혁이 요구되는 이 시대에 함양군의 주간신문으로서 함양지역 소식을 대변하고 군민의 목소리 및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주간함양’의 창간 13주년을 함양군 농업인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2년 창간 이후 13년의 세월동안 한결같이 우리 군민들의 곁..
사랑합니다. “주간함양” 지방언론의 어려움과 한계를 잘 극복하고 정도언론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주간함양의 창간 13주년을 2,300여 조합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최경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주간함양을 사랑해 주시는 독자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주간함양은 2003년 ..
주간함양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함양 관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소식을 지역민에게 발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는 신문이 바로 주간함양입니다. 게다가 전국 곳곳에서 생활하는 향우들의 소식은 물론 이들에게도 고향소식을 전하며 함양인으로서의 자부심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신문이 바..
함양 발전의 등불이 되어 온 지역 전통언론 주간함양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뜻 깊은 창간 13주년이 있기까지 언제나 군민의 알권리 충족에 힘쓰고, 기사 한 줄 한 줄에 지역의 밝은 미래와 군민의 행복을 담아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주간함양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