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곡면 자원봉사회 소속 18명의 회원들은 지난 3월9일 옥계와 축동마을 등에서 어려운 이웃의 집을 고쳐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종양 경남지방경찰청장이 3월5일 함양경찰서(서장 김성완)를 방문해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치안 간담회를 가졌다.
경남도의회 지방분권연구회(회장 이영재 의원)가 2월19일 경남대학교 국제세미나실에서 경남대학교 지방자치연구소(소장 송병주 교수)와 공동으로 '지방분권 그 성과와 과제'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선거에서 6억원 가량을 부담했던 함양군으로서는 이번 재선거의 비용 부담으로 인해 몸살을 앓을 지경이다.
지난 3월4일 취임한 함양교육지원청 변민석 교육장. 변 교육장은 “교육청의 역할이 학교의 원활한 지원이므로 학교의 특성이나 지역적 여건. 어려움 등을 소상히 파악해 학교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지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사 (주)주간함양 신문사(대표이사 우인섭)는 오는 3월18일(월) 오전10시. 함양읍 고운로 59 부흥상가 3층 본사 사무실에서 제6차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2014년도 농림사업은 지난 1월3일부터 군청. 읍·면. 농업관련 기관 등을 통해 농업인과 농업인단체로부터 사업신청을 접수했으며 사업부서의 검토 후 6개 분과위원회 심의를 거쳐 예산 신청을 확정·의결했다. 함양군의 경우 농업인이 직접 시행하는 자율사업이 29개 사업에 126억원. 공공기관에서 시행하는 공공사업이 24개 사업 419억원으로 45억원이 증가된 예산이다.
완연한 봄날씨를 보인 11일 남덕유산 자락인 경남 함양군 서상면 대남리 김주호(61)씨 부부가 비닐하우스에서 브로니아꽃을 들어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다.
12일 경남 함양군 병곡면 대봉산 생태숲에 자생하는 복수꽃이 노랗게 활짝 펴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함양중학교(교장 김철근)는 지난 3월5일 학교 정문 앞에서 경찰. 함양군청. 함양교육지원청. 함양군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 주부교실협의회와 함께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고추비가림재배 사업농가 및 희망농가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은 고추비가림재배를 이용한 무농약생산단지 조성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기술교육을 3월8일 농업기술센터 교육장에서 실시했다.
우리나라는 OECD 가입국가 중 결핵 발생률과 사망률이 가장 높은 수준으로 결핵은 여전히 매우 심각한 질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