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장애인복지센터(대표 이현재)가 지역 장애인을 위해 10월26일 문화체험을 실시해 전남 담양군 소재 죽녹원. 소쇄원.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 등을 다녀왔다. 31만㎡의 울창한 대나무 숲을 걸으며 죽림욕을 즐기고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장애인에게 가벼운 운동과 함께 일상에 지쳐 있는 심신에 청량감을 더해주고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 등 전국적으로 소문나 있는 담양군의 아름다운 풍경을 체험하고 돌아왔다.
재경 백전면향우회(회장 정오봉)가 지난 10월28일 오전11시 성수동 유니온뷔페에서 제2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재경 함양군향우회 강정구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향우회장단. 각 분과 위원장 및 각 단체 임원진 그리고 고향 백전에서 김영철 면장 이창구 군의원 등 많은 재향 향우들과 본회 노태환. 노희식. 정양현. 노인규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많은 향우들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뤘다.
함양군 안의면 용추산삼작목반(반장 염정섭)이 안의고등학교(교장 김상권)에 산양삼 200뿌리(6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용추산삼작목반 측은 11월8일 시행되는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안의고 전교생 170명이 먹을 수 있도록 5년생 산양삼을 준비해 지난달 31일 학교를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