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양산함양군향우회가 4월 9일 오후 7시 양산 엠벤션웨딩홀에서 ‘제3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함양군 관계자와 향우회원들이 참석해, 고향 함양의 발전과 양산 향우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하윤성 회장이 이임하고 송경영 신임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송 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 향우들이 닦아놓은 기반에 누가 되지 않도록, 향우회의 발전은 물론 고향 함양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진병영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번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을 계기로 향우회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며, 향우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모여 함양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한 ‘함양 고향사랑 십시일반 챌린지’ 모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55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이 함양군에 전달됐다.
‘십시일반 챌린지’는 고향을 생각하는 향우와 가족, 지인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양산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향우들의 호응 속에 확산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