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함양읍 향우회(회장 허광탁)는 2월 25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연제구 해암뷔페 9층 연회장에서 2025년 정기총회와 회장 취임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150여 명의 내외 귀빈과 향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진행은 이병선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회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신임 회장과 회기의 입장, 취임사, 집행부 인사, 축사 및 격려사, 재정 보고,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 케이크 커팅식 등이 이어졌다.
허광탁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향우회의 친목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우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했다.
이어 양영인 재부 함양군 향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향우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향우들이 서로 협력해 더 큰 성과를 이루길 바란다”고 격려했다.또한, 최성봉 함양읍장을 대신해 행사에 참석한 박중근 함양읍 총무담당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고향발전과 향우회 활동에 헌신해 주신 향우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재부 함양읍 향우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향우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향후 향우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