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헬스케어가 새로운 브랜드 ‘인산인해’를 통해 건강과 웰빙을 전달하는 대표 제품 출시를 예고하며 네트워크 시장에 진출한다. 인산헬스케어는 죽염종가 인산가의 네트워크 판매법인 자회사로, 기존 인산가 제품들을 리뉴얼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새로운 유통 구조에 적합하게 개편했다.   ‘인산인해(仁山仁海)’는 인산가 창업주 김윤세 회장의 선친이자 죽염 창시자인 인산 김일훈 선생의 호에서 이름을 따왔다. 브랜드명은 ‘어진 산, 어진 바다’라는 의미와 더불어, ‘사람이 많이 모인 상태’라는 뜻을 지닌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건강한 삶을 많은 이들에게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대표 제품으로는 인산인해 9회 죽염과 죽마고우 환이 있다. 인산인해 9회 죽염은 김일훈 선생의 독창적 제조 공정을 계승한 제품으로, 고온의 가마에서 대나무, 황토, 소나무를 활용한 9단계 법제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분말 스틱형, 고체형, 분말형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어 네트워크 시장의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죽마고우 환은 기존 제품을 먹기 쉽게 정제 형태로 리뉴얼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9회 죽염과 유황밭마늘을 조합해 만들어졌으며, 인산가에서 연매출 10억 원 이상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김윤세 인산가 회장은 “인산헬스케어는 인산가의 철학을 계승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웰빙의 가치를 전달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과 네트워크 시장 진출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죽염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산헬스케어는 내년 1월 본격적인 출범을 앞두고 12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인산홀에서 사업자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제품 특징과 사업 기회 등을 소개하며 네트워크 판매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1668-2090)를 통해 가능하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