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마련된 제10회 함양군민 걷기대회가 지난 10월26일 오전 10시 상림토요무대광장에서 진행됐다.
함양군육상연맹(유성훈 회장)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유성훈 함양군육상연맹 회장, 배우진 함양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김재웅 경남도의원, 김진윤 함양군청 행정국장, 안병명 함양체육회장, 군민 등 900여명이 참석해 자율적인 분위기 속에 함께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상림공원 토요무대 광장에서 출발하여 대병저수지를 반환점으로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약 3.5km 구간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 모두에게 생수와 기념품 및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했다.
유성훈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걷기대회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함양 가을의 경치를 즐기면서 걸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란다. 내년에도 알차게 준비해 멋진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배우진 부의장은 “오늘 가족과 또 친구와 상림 숲속을 걸으면서 충전도 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며 “우리 의회도 항상 열심히 발로 뛰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안병명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 대회가 군민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