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이 추석을 맞아 총 금액 1억4200여 만원 상당의 함양농협 하나로마트 이용권을 관내 조합원 4700여명에게 공급했다.
함양농협 하나로마트 이용권은 함양농협 하나로마트와 함양농협 용평지점 하나로마트, 휴천지점·병곡지점·백전지점·유림지점 하나로마트 등 함양농협 관내 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선욱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추석맞이로 분주한 함양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우수 농산물이 판매 될 수 있도록 추석용 과일세트와 농산물세트, 선물세트 등을 점검했다.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은 “우리 조합원들이 명절 차례상을 준비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조합원 하나로마트 이용권을 공급하게 됐다”며 “오랜만에 찾아 온 긴 연휴이니만큼 근심걱정 잠시 잊어버리시고 가족분들과 보름달처럼 넉넉한 웃음으로 정겨운 마음을 나누시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함양농협은 지속적인 환원사업과 복지사업으로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농협으로의 이념에 충실하고 있으며 영농자재교환권 지원, 농업인 안전보험료 지원, 조합원자녀 장학금 지원, 하나로여성산악회, 나누미봉사단, 양파사관학교 등 을 운영하면서 농업인실익증대 및 조합원 복지증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