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소장 최문실)는 5월24일부터 함양군문화예술회관 2층전시실에서 김민진 작가의 기획 초대전인 ‘풀섶에 머문 시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풀섶에 머문 시선>은 함양의 자연물을 추억으로 되새겨 자연을 그리워 하면서 도시의 시멘트 틈새, 한 톨의 흙만 있어도 피어나는 풀들을 캔버스에 실어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 기법으로 크고 작은 전시회를 통해서 자연을 추구하는 멋의 모습을 구상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김민진 작가는 풀잎 작품을 저작권으로 등록했으며, 풀섶에 머문 시선, 이슬, 햇살, 바람과 초록 풀잎의 강인한 생명력과 아침이슬의 에너지를 캔버스에 그대로 담아 싱그러움이 더해지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진 작가는 함양읍 웅곡리 출신의 출향 작가로, 개인전 17회, 단체전 172회, 2019년 대한민국미술대전 서양화 부문 입선 등 다수의 미술대전에 입상한 바 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대구미술협회, 한국예술인, 대구예술인, 국제현대예술협회, 대구북구미술협회, 대구환경미술협회 회원으로 서양화 부문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작품 전시회 개전식은 23일(목) 오후 4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전시회는 5월 30일까지 개최되며 기간 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055-960-671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