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농협(조합장 임종식)은 원로조합원의 건강증진과 건강한 여가 활동을 위해 4월30일 수동면 체육공원 및 다목적 체육관에서 제8회 수동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재웅 경남도의원, 노춘석 농협중앙회 함양군지부장, 안병명 함양군 체육회장, 이영일 함양군 노인회장과 군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게이트볼 10개팀, 그라운드골프 5개팀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대회에 참석한 원로 조합원들은 “체력 단련은 물론 대회를 통해 친목과 우정을 나누는 계기가 됐다”고 입을 모았다.
수동농협 임종식 조합장은“수동농협을 만들고 이끌어 오신 원로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농업인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 대회가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 동호인들의 상호 협력과 건강한 스포츠맨 정신으로 회원들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유대강화로 수동면이 하나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동농협에서는 오늘 행사에 선수들의 갈증 해소를 위해 팜한농의 협조를 받아 바리스타가 직접 내리는 커피차를 준비하여 참석한 선수들의 갈증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