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은 주민 간 소통의 거리를 좁혀 공무원에 대한 경직된 이미지를 해소하고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화목한 민원사랑방’을 운영하고 있다. 민원사랑방 첫날이었던 지난 1월30일 읍사무소를 찾은 민원인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읍장과 담당 직원이 함께 즉석 민원 상담을 통해 합리적 해결 방안을  모색하며 만족도를 높였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함양읍사무소 1층 민원쉼터에서 운영되는 민원사랑방은 오랜 공직 생활로 풍부한 행정 경험을 가진 함양읍장이 직접 주민들과 차담을 나누는 주민 소통의 창구이다. 함양군의 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민원사랑방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다양해지는 민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주민들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성봉 함양읍장은 “주민들이 공무원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더욱 주민들에게 다가서는 적극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소통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