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의농협(조합장 김기종)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1일 생일인 조합원에게 생일 기념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조합원 생신 찾아드리기 사업>을 시작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원로조합원 팔순잔치 행사>에 이어 조합원 개개인의 생일을 축하하고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안의농협에서는 농업인 안전보험을 가입하는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조합원이 농업인 안전보험에 가입하면, 농민 자부담금 33,370원 중 만원(10,000원)을 지원하여 농민 조합원의 안전한 농작업을 지원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여 주게 된다.
기종 조합장은 “조합원들은 농협의 큰 가족이며, 그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생신 찾아드리기 사업을 진행하였고, 조합원의 안전과 안정된 농업 경영을 지원하여 경제적 부담을 줄여 조합원들이 안정되고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기 위해 농협은 항상 조합원들과 손을 맞잡고 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안의농협의 <생일 찾아드리기 사업>과 <농업인 안전보험 가입 보조금 지원>은 농협이 복지사업을 확대하여 조합원 중심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사례로 앞으로도 조합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