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유도 꿈나무들이 전국 유도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를 따내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는 4일~5일 열린 2023년 만세보령배 회장기 생활체육 전국유도대회에서 함양군유도 꿈나무들이 출전해 이같은 성적을 거뒀다고 전했다.
(사)대한유도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유도회와 보령시유도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학교체육 활성화와 건전한 취미활동을 통한 청소년 생활 기풍 조성 등을 목적으로 전국의 유도 동호인들이 대거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서로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박지창 지도자가 이끄는 함양군유도팀은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유도 세자매(조서현, 조아현, 조예현)가 나란히 고등부, 중등부, 초등부에 출전해 금, 은, 동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우현섭 함양군유도회장은 “매번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유도 선수들에게 고맙다”며 “대회 참가에 열정적으로 응원하며 지원해주신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님과 함양유도회임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은 “함양군을 대표해 전국대회에서 매번 좋은 성적으로 함양군을 빛내주어 감사하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함양유도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대회 함양유도팀의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금메달(2명)-초등부 +57KG 조서현(함양초)-고등부 +100KG 김도문(함양제일고)▶은메달(2명)-고등부 -78KG 조아현(함양제일고)-중등부 +70KG 서은채(함양여중)▶동메달(4명)-초등부 -48KG 최지안(위림초)-중등부 -73KG 한동훈(함양중)-중등부 -47KG 조예현(함양여중)-고등부 +100KG 허수민(함양제일고)곽영군 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