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는 제6차 이사회와 임시총회를 지난 8월 24일과 30일함양군체육회관 3층에서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먼저 24일 개최된 제6차 이사회는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정관 개정(안), 함양스포츠클럽 흡수 합병(안),스포츠공정위원회 규정 개정(안), 회원 종목단체 규정 개정(안), 사무국운영규정 개정(안), 사무관리 규정 제정(안), 인사 규정 제정(안),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규정 제정(안), 회계 규정 제정(안), 보수 규정 제정(안), 임시총회(안), 을 심의·의결하였다.30일 개최된 2023년 임시총회는 정관 개정(안), 함양스포츠클럽 흡수 합병(안), 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였다.
바쁜 일정속에 총회에 참석하신 진병영군수는“민선 회장체제의 함양군체육회가 안정적으로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당부드리며”함양군체육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안병명체육회장님, 회원종목단체 회장님과 읍·면체육회장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안병명 회장은“민선2기 함양군체육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진병영군수님과, 박용운의장님, 김재웅도의원님께 감사드리며,“체육회는 함양군정의 체육 정책을 함께 공유하며, 군민과 함양체육인들께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면서,“이러한 자세가 민선 지방체육회의 올바른 시대정신을 실천하고 선도하는 자세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