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12일 지역허브 건축카페 이르케가 오픈했다.
건축카페 이르케는 ▲비건샐러드, 요거트, 음료 ▲LX하우시스 쇼룸 ▲파트너 커뮤니티 등 공간과 관련된 정보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카페이다. 함양군, 청년 지역살이 이주정착 프로젝트를 통해 권태훈 팀장을 중심으로 비건샐러드, 요거트, 음료 등 건강한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웰빙라이프를 추구하고 있다. 건축카페 이르케는 권태훈 팀장에게 카페 전반의 업무인 메니져 역할을 통해 일자리 정착과 성과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베지나랑 레스토랑 운영교육
이주 청년들은 건축카페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비건전문 레스토랑 운영교육를 만날 수 있다. 비건 전문 레스토랑 베지나랑에서 개발한 메뉴에 대한 전문교육을 전수 받는다. 교육을 통해 비건샐러드, 요거트, 다양한 음료를 통해 웰빙 라이프를 추가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건강한 메뉴와 LX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웰빙 카페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LX하우시스 인테리어 교육
건축카페 이르케는 LX하우시스 쇼룸에서 다양한 LX Z:IN 인테리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카페를 이용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에서 구매까지 이어지는 신개념 건축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을 통해 인테리어와 건축이라는 부담스럽고 큰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는 건축주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든든한 파트너를 양성하고 있다.
파트너 커뮤니티 공간제공
건축카페 이러케에서는 우리동네 부동산, 건축, 창업 정보를 만나고 프롭테크 파트너와 소통할 수 있다. 프롭테크 파트너 간 소통의 장소이자 우리동네 공간과 관련된 정보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 건축카페를 방문한 의뢰인들과 부동산, 인테리어, 건축 관련 최신 정보들을 제공하고 카페는 영업시간 외 지역주민들에게 워크숍, 소모임, 가족행사 등을 건축카페 메뉴 주문으로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권태훈 매니저는 “함양군 이주정착 프로젝트를 통해 건축카페 이르케 메니져로서 막중한 책임감과 일자리 창출에 대한 고마움을 느낀다. 2022년 3월 ㈜이르케라는 스타업에 입사하였다. 회사의 힘든 재정위기에도 비젼을 믿고 현재까지 회사에 남게 되었고 그결과 함양군 이주정착 프로젝트를 통해 건축카페 이르케 메니저로 운영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새로운 도시로 이주한 청년들에게 이주정착을 원하는 청년들의 행복과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주 프로세스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성공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보여주겠다”라고 밝혔다. 곽영군 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