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지곡면사무소(면장 박혜경)은 12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친절에 대한 의식개혁을 통한 고객 만족 실현’이라는 자체 친절 슬로건을 선포하고, 친절 향상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은 ▲강성·악성민원의 이해 ▲민원서비스 공무원 태도점검 ▲직원 개인별 서비스 개선목표를 설정하여, 특히 ▲친절한 전화민원응대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실시되었다. 박혜경 지곡면장은 “친절은 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이라며 “원칙과 기본이 바로선 공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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