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호)과 함양군은 교육협력사업의 연계 및 강화를 위해 ‘2023 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 개최’를 2월28일 함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교육장, 군수)을 비롯하여 임명 및 위촉 위원으로 총1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청과 교육청 관계자 등 28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함양교육지원청 발의 안건 5건(△함양교육지원청 청사 이전 협조 △함양행복교육지구 사업 안정적 정착을 위한 협조 △함양군 우수식재료비 지원 인상 요청 △행복교육지원센터 및 회의공간 마련 건의 △함양군 거점돌봄센터 구축 요청)과 함양군청 발의 안건 5건(△청소년 꿈드림 바우처 지원사업 홍보 △초·중학생 해외어학연수 지원 △제18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운영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프로그램 이용 홍보 △함양군 인구 활력 아이디어 공모제 홍보)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최경호 교육장은 “양 기관이 협력과 소통으로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자라 나는 우리 함양 새싹들이 더 나은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진병영 함양군수는 “백년지대계인 함양교육의 발전을 위해 함양군이 지원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하겠으며, 함양의 미래발전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2023년 인구활력아이디어공모 참여 등 함양군 내 행사 및 사업에 교육지원청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