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2일 오후 군민과 소통하고 매너를 실천하며, 공감할수 있는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친절·소통행정 직원교육’을 실시했다.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친절교육에는 1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더 소통컴퍼니 권혜미 대표를 강사로 초빙하여 공직자가 지녀야 할 친절마인드와 민원인과의 건강한 소통을 위한 태도와 화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에 앞서 강승제 함양부군수는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기본인 친절한 마음가짐을 새기기 위해 마련되었다”라며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 중심의 민원봉사행정 구현을 위해 전직원이 친절봉사·소통행정 실천을 위해 새롭게 거듭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참여자 전원 발열체크 및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철저를 기했다. 권혜미 대표는 친절 서비스 트랜드 바로알기, 친절한 내가 되기위한 ‘나와의 대화법’, 타인과의 소통전략, 신뢰감의 법칙 등 민원인과의 건강한 소통을 위한 태도와 화법 등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함양군은 앞으로도 친절·소통행정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 교육을 실시하고, 소통행정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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