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항상 안의농협을 애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2020년 경자년 쥐띠의 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쥐띠해의 쥐는 풍요와 다산, 기회와 희망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쥐의 기운을 받아 올해는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특별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은 정말 힘든 한 해였습니다. 대내외적인 악조건 속에서도 영농활동에 매진하여 밤낮없이 수고해 주신 농업인 조합원과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의농협은 건강증진대회 개최, 농업인단체 지원, 영농자재무상지원과 농가일손돕기 등 농업인 조합원의 농업생산성 향상과 농가소득향상을 위하여 3억여원을 환원하였고, 지자체협력사업을 통해 각 영농회와 고령농업인의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농산물판매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수출시장 등으로 판로를 개척하여 농가소득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이는 농업인 조합원과 고객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성과였습니다.
이러한 바탕아래 2020년에도 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농업발전과 농업인의 권익향상·복지증진, 조직의 건전한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차산업혁명으로 급변하는 대내외의 여건에서 뼈를 깎는 자기혁신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낡은 것을 바꾸어 새것으로 만든다’는 환부작신(換腐作新)의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
다시 한 번 그동안의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자년 올 한해도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