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쥐띠 해입니다. 십이간지의 첫 번째 동물인 쥐는 번식력이 매우 강하고 영민하다고 하여 예로부터 풍요와 기회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러한 희망을 담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도 풍성한 결실과 더불어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 군민들에게 안정적 전력공급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였습니다. 특히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유관단체와 합동으로 시행하였습니다. 이러한 여러활동들은 나름대로 많은 보람과 성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함양어울림다문화청소년 합창단과의 후원협약을 통해 함양의 아름다운 미래와 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꿈과 희망이 있는 미래를 위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하여 매주 연습실 공간제공, 해외공연 후원금 지원 등의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건의 설비고장 및 사고없이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하였습니다. 특히 현장중심의 안전관리 강화로 안전사고 ZERO화를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새해에도 한전에서는 군민 여러분들께 전기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인 전력공급이라는 최우선 목표를 묵묵히 수행하면서 고객서비스 향상 및 사회공헌활동 확대 시행 등 사회적 가치증진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해로 만들겠습니다. 국민대표 공기업으로서 끝없는 경영혁신과 체질개선을 통해 국민편익증진과 공공복리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군민여러분들의 계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경자년 올 한해도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0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