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함양체육을 이끌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군민여러분, 그리고 체육인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우리 모두의 가슴에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하는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저는 군민생활체육기반 조성, 직원 복지증진 및 체육장학생 선발 기틀 마련과 해외축구팀을 통한 우수 축구 유소년 시스템 정착과 스포츠파크, 동·하계 훈련지 조성, 생활체육 군민건강프로젝트 시행등 전국 최고의 체육회를 만들고자 이번 민선 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송경열 인사드립니다.
함양 체육의 미래를 위해 첫 주춧돌을 놓아야 하는 이 엄중하고 막중한 임무를 첫 민선회장의 역할에 따라 함양 체육의 부흥이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또한 지금은 체육인과 비체육인의 구분이 없는 전군민이 체육인인 생활체육의 시대이고, 체육회장은 함양 군민의 건강도 챙겨야 하는 무겁고도 중요한 자리라고 생각되며 시작의 중요성은 엄청난 차이의 결과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민선회장으로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발로 뛰어 다니며 예산을 만들고 우리군이 가진 체육자산 (스포츠파크)을 활용한 마케팅 능력을 발휘하여 경제적으로 체육회를 자립시킬 비전을 바탕으로 경영자 마인드의 자세로 체육회 운영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소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체육인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로서, 체육을 통한 군민의 건강증진 기여와 조직체계 강화 및 운영의 내실화 등 함양군민이 건강하고 건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육성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함양 체육의 비상(飛翔)을 위해 우리 모두 의지를 결집하여 나아가는 한 해가 되어 “언제 어디서나 체육을 즐기게 하자”는 명제의 해결이 가시적으로 나타나길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화목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