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경제는 중앙 계획 경제에서 시장 경제로 바뀌었기 때문에 베트남 경제의 그림은 많은 밝은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단계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지역 및 국제 국가의 친구들은 국가 건설 과정에서 혁신적인 업적을 진심으로 칭찬했습니다. 베트남의 경제 성장은 상당히 높지만 교통사고가 많고 혼잡합니다. 특히 도로 교통 문제가 동반되지만 교통사고 수는 두 가지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의 도로 교통이 한 곳을 비운 다음 다른 곳을 터뜨릴 수 있는 풍선과 같다고 종종 말합니다. 이 상황의 주요 원인은 많습니다. 교통안전 통로가 잠식되어 개인 차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도로 사용자에 대한 인식이 너무 나쁩니다. 또한 도로가 너무 좁고 굴곡이 90도이며 도로에 금지 표지판과 표지판이 너무 많으며 보도가 사업장으로 잠식되어 있음을 언급해야합니다. 판매 및 자동차 주차는 도로 사용자가 눈을 멀게 하는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도로의 많은 부분이 너무 빨리 저하되어 교통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도로가 있을 때마다 도로 표면을 장점으로 생각하는 사람, 사업장 그리고 산업 단지 공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백 개의 꽃이 피고” 제어할 수 없게 됩니다. 과거에는 모든 지역에서 교통안전의 달이 강력하게 배치되었지만 전국의 교통안전 상황은 여전히 매우 복잡했습니다. 도로 교통 경찰청과 국가 교통 안전위원회 통계에 따르면 2019년의 첫 6개월 동안 전국의 교통사고 수는 최근 같은 기간에 비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건수가 7% 이상 감소했습니다. 상반기 3800명 이상의 사망자 수는 7.5% 이상 감소했으며 거의 6400명의 부상자가 9.6% 이상 감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사회에 막대한 경제적 결과와 부담이 발생했습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도로 사용자의 최대 50%는 방향을 변경할 때 경고등을 사용하지 않으며, 85%는 규정대로 경적을 사용하지 않으며, 70%는 핸드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으며, 90%는 올바른 프로젝터 램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침에는 강제 노선에서 오토바이를 탈 때 거의 72%가 헬멧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적색등을 통과하고 술을 마시고 과부하를 운반하고 과거 시간에 과속하는 상황은 항상 놀라운 수준이며 통제하기가 어렵습니다. 왜 그렇게 말합니까? 이것은 베트남에 오는 외국인뿐만 아니라 도시에 발을 들여 놓을 때 지방 주민들에게도 해당됩니다. 교통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거리에서 교통 신호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들은 순종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보행자에게 초록불이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즉시 길을 건널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방향을 주의 깊게 관찰한 다음 가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진국에는 보행자에게 초록불이 있으며 항상 안전하지만 베트남에서는 다릅니다. 때로는 대도시의 보도를 걷는 것도 조심해야합니다. 교통 체증 땐 오토바이가 보도로 달려가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정부는 선전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구체적인 문제는 완전히 이행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영원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모두가 알고 있지만 누구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까? 그리고 다음 문제는 어떻게 합니까? 더 넓은 길을 포장해야 합니까? 그것들이 필요하지만 너무 비싸므로 이 문제는 일조일석 수행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