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초등학교(교장 이옥임)은 5월 3일 서상초 봄놀이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학생들은 평소에 갈고 닦았던 체육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봄기운 가득한 서상초등학교 교내를 배경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번 봄놀이 한마당은 서상 교육공동체의 날과 함께 실시되었다.
청팀과 홍팀으로 나누어진 이번 봄놀이 한마당에서 학생들은 모든 종목에 최선을 다해 참여하였다. 그리고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자녀들과 함께 하기 위해 찾아주신 부모님들 덕분에 더 즐겁게 봄놀이 한마당에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 역시 볼 수 있었다. 학생들의 선서와 함께 시작된 이번 봄놀이 한마당은 다양한 체육활동이 진행된 본 마당과 서상 교육공동체가 함께 한 레크레이션이 진행된 어울 마당으로 운영되었다. 특히 올해 봄놀이 한마당은 점수없이 진행함으로써 최선을 다하는 과정 속에서 모두가 승리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봄놀이 한마당이 끝난 후, 이어서 서상 교육공동체의 날이 진행되었다.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이 화목한 분위기에서 서상 교육 발전을 위해 이야기를 나누고, 체육활동을 통해 교육공동체가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봄놀이 한마당에 참여한 6학년 박○○ 학생은 “매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할 수 있어 봄놀이 한마당이 즐거웠다. 올해가 마지막이라서 아쉽지만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만들 수 있어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봄놀이 한마당을 통해 학생들은 체육활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였고, 서상 교육공동체의 화합을 이루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