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안의 중고 심진골프회(회장 서용우(안의중30회))는 지난 10월30, 31일 동훈 힐마루CC에서 2016년도 동문회장배쟁탈 및 원정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노홍(23회) 전 동문회장, 오택규(23호), 이상현(25회) 2대 동문회장, 정문균 직전 골프회장을 비롯한 동문 24명이 참석해 경기를 치르며 동문 상호간의 친목을 다졌다.
경기 후 창녕읍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경기결과 발표 및 시상식이 열렸다. 이경화( 38회) 총무와 류지경(38호)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경기결과 메달리스트 김인수, 우승 박성현, 준우승 안양미, 버디 니어 이경화, 롱게스트 김봉규, 다파상 박노홍·류지경, 다보기상 김종헌, 더블보기상 오택규 회원이 수상했으며 상패와 상품이 주어졌다.
서용우 회장은 “우리 재부 안의중고 심진골프회는 회원들의 선후배 존경하는 마음이 각별하여 골프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회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지나간 일을 되돌아보며 동문들과 골프를 통해서 함께 운동을 함으로서 한마음 한뜻으로 건강하고 신바람 나는 골프동문회로 화합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골프회 동문 참여도를 높여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도록 하겠다.”고 말하면서 동문들에게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많은 찬조금이 모금되었으며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 함양사과 한 박스씩이 선물로 주어졌다.이상현 부산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