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휴양림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제4회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국립자연휴양림을 여행하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추천하고 싶은 휴양림의 볼거리, 자랑거리 등을 글과 사진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공모전은 국립자연휴양림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참가 신청서와 작품을 9월 30일까지 전자우편(withhuyang@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참가 신청서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http://www.huyang.go.kr)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글은 1건 당 1,500자 내외로 최대 2건까지 가능하며, 글과 관련된 사진은 5매 이상 포함돼야 한다.
사진자료는 디지털 사진파일로 원본을 제출하면 되고, 2014년 이후 촬영한 사진만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오는 10월 20일 있을 예정이며, 최우수상(1명)은 상금 50만 원, 우수상(2명)은 각 30만원, 장려상(5명)은 각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아차상 20명에게는 2만원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은 국립자연휴양림 홍보를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라며, “포토에세이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