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함양군향우회(회장 노지환)는 지난 3월15일 100여명의 향우가 참석한 가운데 김해 내동소재 메르시앙 웨딩홀 라페스타뷔페 대연회장에서 2016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노지환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막이 오른 정기총회는 단합과 친목과 우애를 상징하는 향우회기 입장에 이어 김수복 사무총장이 임채옥 고문, 노정휴 고문, 박호철 고문, 배종택 고문, 허만상 자문, 노을상 자문, 김정연 부회장, 김종헌 부회장, 김장백 부회장, 정순이 부회장, 박순호 부회장 양재민 부회장을 차례로 소개했다.
노 회장은 그동안 향우회발전에 많은 업적을 남긴 임채옥 고문, 전순이 부회장에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인사말을 통해 노 회장은 “바쁜 일정업무에도 불구하고 오늘 자리를 빛내주신 임채옥 고문, 노정휴 고문, 박호철 고문, 배종택 고문 등 많은 향우님께 감사함을 전한다. 특히 미흡한 저를 도와 희생을 아끼지 않으신 김수복 사무총장을 비롯해 조하식 재무(남), 이대현 총무(남), 이희숙 총무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병호 감사의 감사보고와 김수복 사무총장의 결산보고를 마무리하고 안건심의에 들어갔다.
노지환 회장의 진행으로 시작된 안건심의에서는 제1호의(안) 2015년 사업실적 및 결산승인의 건, 제2호의(안) 2016도 사업계획 및 예산편성 승인의 건, 제3호의(안) 수석부회장 공석으로 인한 재 선임의건이 상정되었다.
1호의(안) 2호의(안)은 원안대로 만장일치로 추인되었으며 3호의(안)에 대해서는 강인호 회원을 수석부회장으로 추대 및 의결을 거쳐 만장일치로 통과되어 그동안 향우회조직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줌으로 향우회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행사로 만찬이 이어졌다.
노지환 회장은 건배사를 통해 “참석하신 향우 모두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 바라며 향우회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만찬 중간 중간 이어진 경품권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으며 흥겨운 여흥시간을 가지면서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행사가 마무리됐다.박호철 김해지사장 phc0220@hanmail.net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