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함양군향우회 (회장 박연환) 청년위원회 (위원장 도상원 골프동우회장)는 지난 3월10일 낮 12시 덕평힐뷰CC에서 2016년도 첫 라운딩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강정구 군향우회 명예회장 배승호 고문 본회 강유복 명예회장 하종언, 권형수, 최정윤, 노명환, 박정희, 정순용, 박태갑, 이영신, 송석만 각 읍면향우회 현, 전임회장단을 비롯하여 10개팀 40명이 참석했다.
낮 12시 클럽하우스에서 식사를 한 후 레이크, 마운틴조로 나누어 12시 40분 라운딩을 시작했다. 운동을 마치고 클럽하우스에서 식사를 한 후 오병길 총무의 사회로 월례회 및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도상원 회장이 개인사정으로 일찍 귀가하여 강유복 명예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님들 오래간만에 만나니 무척 반갑습니다. 첫 라운딩인데 스코어 카드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좋은 점수에 회원님께서 겨울동안 동계훈련을 열심히 한 것 같습니다. 첫 라운딩 적극적인 동참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골프동우회가 벌써 5년째 접어들었습니다. 매월 향우 선후배님들이 골프라는 운동을 통해 정을 나누고 우의를 돈독히 나눌 수 있는 참 좋은 모임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오늘은 재경 마천면 골프회에서 12분의 향우님들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마천골프회의 저력을 보여주셨습니다.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 1년 동안 친목을 다지고 고향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정감 있는 골프회동우회로 크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했다.이어 오병길 총무의 2015년도 결산 및 경과보고가 있었다.
시상식에서 행운상 최한달·김시열, 롱기 이미자·박태갑, 니어 하종임·윤석주, 신페리오 준우승 박정희·김상원, 우승 정인영·강성기, 메달 오영란·최원석 각각 수상자로 선정되어 부상을 받았다.
공지사항에서 팀을 줄이고 늘리는데 어려움이 많으니 사전에 참석 유무 알리기, 펑크 안내기,연회비 남부 등 이어 기타 토론이 있었다. 이날 도상원 회장이 참가상품 아이패치 화장품, 강유복 명예회장 시상품 한약세트를 찬조했고 배승호 고문 현금 100만원을 찬조했다. 최원석 서울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