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이 새해 설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경로잔치를 준비했다.
지난 2월4일 함양 고운체육관에서 ‘BNK경남은행과 함께하는 설날 맞이 어르신 경로잔치’가 열렸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함양군 복지회 이용 어르신, 이진관 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장, 임창호 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진병영 도의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경남은행과 함양군복지회(대표 이현재)공동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풍물패 온터의 사물놀이 식전공연에 이어 개회식, 내빈소개, 인사말 및 축사, 공연, 오찬 순으로 3시간여 가량 진행됐다.
특히 이날 ‘서울대전대구부산’, ‘최고다 당신’등으로 유명한 가수 김혜연 씨가 초대가수로 출연한 공연행사에서는 한가위춤사위(김미자 외1명)·민요타령(거창한)·색소폰연주(김경수)·지역가수들의 노래 등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공연이 진행되는 중간 한국부인회, 함양군복지회의 봉사로 이루어진 오찬을 즐기며 참석한 많은 어르신들은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다.
손교덕 경남은행장을 대신한 이진관 경남은행 서부영업본부장은 인사말로 “오늘 이 자리를 통해 함양 어르신들의 정정하신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다.”며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이애란 씨의 곡 백세인생 노랫말처럼 건강한 삶 유지하시고 오늘 마음껏 웃으시며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창호 군수도 축사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성장의 주역이셨던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가 확산돼야 여러 세대가 어우러지는 화합하는 사회기풍이 조성된다.”며 “경남은행과 함양군복지회가 설을 맞아 좋은 시간을 마련해 고맙다. 군에서도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강석일 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