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굴삭기협회 제 7대 회장에 서평석 회장이 취임했다.
군굴삭기협회는 지난 1월 8일 오후 7시 성림웨딩홀 2층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임창호 군수와 황태진 의장, 진병영 도의원, 임재구 의원을 비롯해 경남도 최충식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각 지역별 회장, 함양군 굴삭기협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초대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축사, 감사패 및 표창장 전달, 이임사, 회기 및 뱃지 전달, 취임사, 공로패 전달, 임원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된 이날 함양군굴삭기협회 회장 이·취임식은 그동안 협회를 이끌었던 나남운 이임회장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새롭게 취임한 서평석 회장을 통해 협회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였다.
임창호 군수는 축사를 통해 “여기 계신 여러분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권익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해 왔다”라며 “함양군 건설 최 일선에서 일하고 있다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황태진 의장은 “경제가 어렵지만 여러분이 함양군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시면 더욱 함양이 발전할 것”이라며 “의회에서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하여 신뢰받는 의회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나남운 이임회장과 노장윤 이임 사무국장에 대한 임창호 군수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나남운 회장과 박성육 이임부회장에 대한 신성범 국회의원의 표창장을 황태진 군의회 의장이 대신 전달했다.
나남운 이임회장은 “지난 2년간 함양군 굴삭기협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라며 “신임 서평석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모두가 더욱 발전하는 굴삭기 협회를 만들어 달라”라고 당부했다.다음으로 나남운 이임회장이 서평석 신임회장에게 협회 회기와 뱃지를 전달하며 함양군 굴삭기협회의 회장직에서 물러났다.
서평석 신임회장은 “항상 낮은 자세로 임하여 회원 상호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더욱 발전하는 협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신임 서평석 회장이 이임 나남운 회장에게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작은 보상으로 공로패를 전달했다.
함양군 굴삭기협회 임원진으로는 서평석 회장을 필두로 송호철 부회장, 박진영 사무국장, 노장윤 감사, 김형덕 소형위원장, 이상현 소형총무, 정인상 대형위원장, 최태석 대형총무, 양진선 체육부장, 김혜진·최영대 체육차장, 정영태 순찰부장, 박정섭·이종철 순찰차장 등이 중심이 되어 협회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