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함양군향우회(회장 박연환) 골프동우회(회장 도상원)는 지난 12월12일 낮12시 덕평힐뷰 골프클럽에서 제4회 향우회장배 골프대회 겸 2015년도 납회를 개최했다.
44명의 회원이 11개 조로 나뉘어 라운딩을 마치고 클럽하우스 대식당에서 오병길 총무의 사회로 시상식이 열렸다.
도상원 골프동우회 회장은 “오늘은 맑고 밝은 화창한 좋은 날씨에 제4회 향우회장배골프대회 겸 2015년도 납회를 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박연환 회장님을 비롯한 향우회원 여러분께서 지난 1년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협찬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님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활력이 넘치는 멋지고 아름답고 즐거운 우리 골프동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내년 5월이면 제 임기가 끝납니다. 그때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기간 동안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박연환 회장님을 비롯한 각 읍면향우회장님, 특히 전폭적인 도움을 주신 강유복 직전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멋있고, 재미있고 그냥 즐거운 우리 골프동우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했다.
박연환 군향우회장은 “도상원 회장이 골프동우회 회장을 사양했지만 제가 미안할 정도로 잘 이끌어 주었습니다. 그동안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초대 강유복 회장님도 임기가 끝났음에도 큰 관심과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 우리 골프동우회가 나날이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함양인들 중에는 많은 장군출신은 있었지만 그동안 장관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강호인 국토부 장관님이 탄생을 했습니다. 장관급 서기석 헌법재판관. 백두대간의 정기를 받아 더 훌륭하신 분들이 많이 탄생하길 바랍니다. 회원님들 금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이어 시상식에서 메달 이영신·김정숙, 우승 강유복·노갑숙, 준우승 박영일·이미자, 롱기 강성기·강지우, 니어 이철휘·전정숙, 행운상 서흥석·최한달, 개근상 정인영·하종임 회원이 남녀한명씩 선정되어 각각 트로피와 부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품과 참가상품은 박연환 군향우회장이 트로피와 어린이 영어전집, 서경성 30만원, 윤석주 칫솔 살균기, 이철휘 진주목걸이, 서흥석 전자제품 핸드폰충전기 키친타올, 강유복 한약제, 이상경 과자 사탕, 배성규 비타민제 등을 푸짐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여러 가지 상품을 받았다.최원석 서울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