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원함양군향우회(회장 이임수)는 2015년 하반기 운영이사회를 지난 10월13일 창원시 팔용동 홈플러스 오렌지뷔페에서 개최했다.
하명삼·이상섭·김쌍돌·강선식·임대원 고문과 박상호 직전회장, 박영환·이정수 자문, 김판근 안의향우회장, 강석정 수동향우회장, 강영희 창원시의원, 방준범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이 참석했다.
이임수 향우회장은 인사에서 “고향의 삼산축제, 물레방아 출향인 체육대회에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제1회 전국출향인 한마음대회, 거함산체육대회행사에도 변함없는 협조와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광식 사무국장은 고향에서 처음으로 시작되는 제1회 전국출향인 한마음체육대회 행사개요와 일정, 거창군 주관으로 치루는 거함산체육대회행사 일정에 대한 상세히 설명했다.
이어 지난 제12회 산삼축제, 제54회 물레방아 출향인 체육대회, 전국 함양군 연합향우회 회의, 거함산 연합회 회의, 롯데백화점 함양군 MOU체결식, 추석맞이 함양군특산물 도청광장 판매행사 등 참여활동에 대한 경과보고가 있었다.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하여 이상섭고문의 건배제의로 더욱더 결속과 화목을 다지는 자리를 가졌으며 강영희 시의원은 (사)창원여성회부설 마음토닥힐링센터 기금조성 하루주점행사에 도움을 당부했다. 행사는 오는 10월16일(금요일) 낮12시~밤10시까지 창원대학교 앞 우영프라자6층HIM.이정수 창원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