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원함양군향우회(회장 이임수)는 지난 7월21일 창원 성산구 상남동 웨딩그룹케이에서 박상호직전회장의 우렁찬 개회를 시작으로 연기되었던 정기총회 행사를 가졌다.
방준범수석부회장은 이상섭‧하명삼 원로고문을 비롯한 강선식‧임대원 고문, 박상호직전회장, 임태현(창원시 의창구청장), 류재응(경남경찰청 경비교통과장), 강영희(창원시의원), 우한춘‧황태연‧최성근‧이정수 자문, 허덕한‧강호성 감사, 김판근(안의면향우회장), 강석정(수동면향우회장), 박영인(서상면향우회장), 장재룡(경남도청향우회장), 김진호(함축회회장), 박상주(병곡향우회장), 백운회, 목련회, 함양, 안의중 각 동기회 등 참석단체 및 김순성(홍일파티션 대표)부회장 외 부회장단, 김호성(마산지방검찰청 사무과장)이사 외 이사직 향우인을 소개했다.
이임수 회장은 향우회 발전기금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정세현(금화테크 대표이사)이사, 20대 사무총장으로 향우회 발전에 기틀을 마련한 이병인(동화엔텍 이사)사무총장, 여성회 조직활성과 향우회에 남다르게 적극적인 박현숙(함양농협 창원영업소 대표)여성부회장, 함양향우들의 축구동호회를 활성화 시킨 서상용(SH세흥 대표)직전 함축회장에게 각각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향우자녀 모범 중고등학생 노창섭, 박한결, 이영진, 구홍재군에게 각각 3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이임수 회장은 향우회 발족 35주년행사가 메르스 때문에 연기되어 오늘 외빈을 초청치 않고 약식으로 가지게 된 점을 양해 구하고 “그 동안 향우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 임원분들의 열정, 노고에 존경과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우리 향우모두가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 더욱더 정진하고 발전된 향우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참여와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했다.경과보고는 식전에 상영, 시청한 영상물과 행사책자를 참고했으며 이상붕재무국장의 결산보고, 강호성 감사의 감사보고에 이어 2015년 하반기~2016년 상반기 사업계획안건은 사회자 박광식사무국장의 간략한 설명보고 후 박수로 승인을 가결하였고 고향의 산삼축제행사를 많이 홍보하고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축하케익 절단식과 임태현구청장 건배제의를 시작으로 강선식고문, 류재응자문, 김호성이사, 이임수회장 순번으로 각각 향우회발전과 향우가족님들 건승하심을 기원하는 건배잔을 들었다.
이날 평소 이임수회장을 비롯한 향우인들과 끈끈한 인연을 맺고 있는 이기우(전 부산 경제부시장/전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씨는 행사장에 참석, 총회를 축하하고 행사직전까지 향우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2부행사는 출향인가수 한소리(수동출신)씨의 진행으로 행운추첨으로 푸짐한 경품도 나누고 흥겨운 시간을 가지면서 자랑스런 함양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이정수 창원지사장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