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성소비자함양군지부(지부장 이금순)는 지난 1일 함양중학교를 방문 교복나누미 사업 일환으로 110여 량의 교복과 체육복을 전달했다.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한국여성소비자함양군지부는 함양군 관내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의 교복을 수거하여 수선과 세탁을 한 후 필요한 학생에게 물려주어 소비자 절약에 이바지 하고 있다.
함양중학교 김철근 교장은 “지난해에도 학생들에게 호응이 매우 좋았다.‘라며 학교 자체에서 해야할 일을 한국여성소비자연합함양군지부에서 교복을 수거하여 이렇게 새 교복처럼 가지고 오셔서 대단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저희 학교에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위해 교복을 수거하여 학생들이 아름다운 교복나누미의 정신을 되새기게 하고 나아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금순 지부장은 “ 교복나누미 사업은 학생들 가정에 물자절약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며 크게는 소비자절약에 이바지하고 있는 것이니 지역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재활용할 수 있는 교복과 체육복을 가져 오시기 바라며 주변에 많은 홍보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성소비자연합함양군지부는 장난감 물려주기 대여 사업을 병행하고 있어 단기간 사용하고 버리는 장난감과 어려운 세대나 다문화가족 세대가 구입하기 어려운 고가의 장난감을 대여하여 물자절약과 서민생활 안정에 이바지하고 있다. 문의는 055)963-8787로 하면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