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치권에 썩은 냄새가 진동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성왕종 리스트에다 특별사면까지 짜고 해먹었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나라 아이들 보기에도 부끄럽습니다. 해방 70년 이대로 맞을겁니까 망국의 부정부패 대청소를 벌일 때입니다. 이 부정부패 그대로 놔두고 선진국으로 절대 못갑니다.
돈 앞에 깨끗한 정치인 있으면 나와보십시오. 국민의 이름으로 표창하겠습니다. 입만 열면 보수를 욕하며 깨끗한 체 하던 사람들 이제 할말 있습니까 그들도 선거때 고 성왕종씨의 돈보따리를 챙겼다고 실토했습니다. 정치부패에는 與와 野가 없었습니다. 우리국민은 누구를 믿고 의지해야 합니까
나랏돈은 보는 놈이 임자라는 말이 시중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돈에 눈먼 사람들이 군함 대포 전투기까지 못쓰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금 국민들은 속이 뒤집어 질 지경입니다.
우리 조상들이 꾸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희들은 탐관오리와 당파싸움이 나라망친 것을 모르느냐고 정치인 여러분 나라 망치지 마십시오 국민의 90%이상이 혐오하는 대상이 되지 마십시오. 한국의 국회의원 보수는 세계 최고수준입니다. 그리고 일은 제일 안합니다. 의원 여러분 공천밥상 이제는 그만 즐기십시오 국회의원 공천 시 도지사 도의원 시장군수 구청장 시군 군의원 공천 이 많은 공천 맨입으로 해줬습니까. 탐욕스런 특권들 내려놓아야 합니다. 무노동 무임금제 적용해야 합니다. 모든 부패는 정치로부터 국회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는 이번 박근혜 대통령이 표명한 강력한 부패척결 의지를 특별히 환영합니다. 국민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