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함양지사(지사장 윤정현)는 5월 8일 함양제일고등학교에서 지역인재 취업성공 지원 멘토링 체결식을 가졌다.
함양 관내의 함양제일고 학생들과 한국전력 직원들 간 멘토-멘티를 결성하여 지역인재와의 소통 및 밀착관리를 통해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지역사회 동반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것이 목적이다.
이번 취업성공 지원을 위해 한국전력 함양지사에서 학생들을 이끌어갈 멘토로 함양제일고등학교 졸업 출신의 직원들로 구성함으로서 학생들과 공감대 형성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에 함양제일고등학교 조환용교장을 비롯하여 윤정현지사장 및 멘토-멘티가 참석하여 취업성공이라는 공동목표를 다짐하였고 뒤이어 멘토링 제도소개, 협약서 체결,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번 멘토링 체결식을 계기로 미래의 주역인 함양제일고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월 1회 이상 만남을 통해 멘토링 활동을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취업성공 지원을 전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한국전력 함양지사는 지역인재들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정성을 기울일 것이며,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전력 함양지사에는 7명의 함양제일고등학교 출신 직원들이 근무하며 지역사회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이번 멘토링 체결식은 함양제일고등학교 이외에도 창원, 거제, 진주, 삼천포 등 점차 확대하여 시행될 것이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