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화) 오후 7시에 함양초등학교(교장 서억섭) 관악부는 작은 음악회와 학부모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함양초등학교 관악부는 매년 작은 음악회를 실시한 후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가져왔다. 그리고 관악부 활동에 도움을 준 많은 사람들을 초청하여 연 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작은 음악회에서는 Spanish fever, 여명의 아침, Portrait of freedom 등 총 세 곡을 연주하였다. 합주가 끝난 뒤 함양초등학교 서억섭 교장선생님은 “함양초등학교의 대표적인 교육 활동 중 하나인 관악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학생들이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그 다음 순서로 학부모 간담회가 열렸고, 2015학년도 관악부의 전반적인 활동을 안내하고 관악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자모회를 조직하였다. 또한 기타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다.
함양초등학교 관악부는 학부모와 소통의 장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학부모 간담회 및 작은 음악회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작은 음악회는 학교와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소통의 통로가 되어주고 있으며 단원들의 관악부 활동을 격려하고 응원해주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함양초등학교 관악부 단원들이 만들어갈 아름다운 하모니가 올 한해에도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