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초등학교(교장 마경수)는 3월 17일(화) 아침 등교시간(8시~ 8시 40분)에 학교 교문 앞에서 함양경찰서 관계자와 함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회 임원 및 학급 대의원들이 참석하였으며 현수막과 다양한 피켓을 만들어 선보였고, 폭력예방 구호를 외쳐 관심을 이끌어냈다. 등교하는 학생들이 이 행사에 관심을 보이며 학교폭력 예방을 다짐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6학년 전교어린이회 회장 김가령 학생은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이라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캠페인이 우리학교 학교폭력예방에 많은 기여를 했으면 한다”라고 말하였고 본교 학교폭력예방 담당교사 송창주 선생님은 “학교폭력예방은 모든 구성원들이 느끼고 참여해야만 가능한 일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학교폭력에 대처해 나갈 생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성초등학교는 이 캠페인 외에도 3월 16일(월)부터 28일(토)까지 1학기 인성교육 실천주간으로 정해 학부모 대상 자살예방교육 및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전교생 대상 학교폭력예방 교육 실시, 학교폭력예방 서약서 작성 등 3월 한 달 동안 학교폭력예방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