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박영대)는 3. 4.  15:00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2015년도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확인하라 도민의 소리」실천 전략회의를 개최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불만유형을 해결하고 고객중심의 치안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영대 경찰서장을 비롯한 과⋅계장, 파출소장, 치안센터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는데, 지난해 도민의 소리 조사에서 나타난 불만유형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하고 불만족요인에 대한 현장 확인과 모니터링을 강화해서 치안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 민원안내도우미제 운영, 미스터리쇼핑을 통한 민원응대실태 점검, 불만족 사항에 대한 체계적이고 일원화된 관리, 112신고 총력대응체제 구축, 수사 진행사항 통지 및 콜백을 통한 사건처리의 궁금증 해소 등의 개선안을 마련하고 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실천하기로 했다. 박영대 경찰서장은「체감안전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우수 치안시책을 발굴하고 업무 단계별로 맞춤형 친절을 실천해서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활동을 전개해 달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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