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의회(의장 황태진)는 3월 4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전 의원과 집행부 해당 실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의원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여 16건의 안건에 대해 토론을 벌였다.
황태진 의장은 앞서 인사말에서 봄철 산불예방에 철저를 기하고, 지방재정조기집행 및 2016년도 국비 확보에 적극 노력해 줄 것과 다가오는 3. 11 조합장 선거 관련 공무원 선거 중립에 철저를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5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편성계획과 함양군 농어촌 지역발전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을 포함한 제·개정 조례안 10건과, 백천지구 산업단지 예정지 토지매입의 건, 함양스포츠파크 조성사업 등에 대하여 심도 있는 보고 및 토론을 벌였다.
의회에서는 선비문화탐방로 주차장 조성 부지 매입의 건, 수동면 상내백 부지매입의 건, 사근산성 토지 매입의 건, 백천지구 산업단지 예정지 토지매입의 건 등에 대해서 집행부의 신중한 검토를 당부하였으며,
또한 함양스포츠파크 조성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많은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인 만큼 다양한 동호회원, 군민들이 이용 할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을 건립하고, 추후 필요한 시설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본계획을 완벽히 수립해 줄 것을 건의하였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