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일(월) 오전 10시 30분에 함양초등학교(교장 서억섭)는 다목적실에서 2015학년도 입학식을 가졌다. 이 날 재학생들은 86명의 귀여운 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였다. 1학년 학급담임선생님과 입학생들의 소개가 끝난 후 서억섭 교장선생님께서는 입학생들의 입학 허가 선언을 하셨다. 이어서 함양초등학교만의 이색적인 입학식이 진행되었다. 함양초등학교의 입학을 축하하며, 인성과 지성을 함께 기를 수 있는 책과 함께 자라길 바란다는 의미로 학생들에게 책을 전달하였다. 서억섭 교장선생님께서 각 반별 1명의 대표 학생에게 책을 직접 전달하셨고, 그 후에 담임선생님들께서 해당 반의 학생들에게 책을 나누어 주셨다.
서억섭 교장선생님께서는 “함양에서 가장 오래되고 빛나는 명품 초등학교인 함양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100년 전통의 함양초등학교의 역사와 전통에 맞는 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하셨으며, 자녀 교육과 관련하여 학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도에 임하겠다는 말씀도 잊지 않으셨다.
이어서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이 마주보고 반갑게 인사를 하며 따뜻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입생들이 재학생들을 향해서 큰 목소리로 “반갑습니다!”라고 외쳤고 재학생들이 “환영합니다!”라고 웃으며 귀여운 1학년 동생들을 맞이했다. 신입생 학부모님들은 인사 나누는 학생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박수갈채를 보내주셨다.
함양초등학교는 경남교육의 취지를 기본으로 2015학년도 교육활동을 알차게 구성하였으며, 건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