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경찰서(서장 박영대)는 2. 23부터「민원안내 도우미」를 배치하여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민원인이 방문할 때 현관입구에서 차임벨소리와 함께「방문을 환영합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는「민원안내기」를 설치하는 등 정성을 다하는 친절한 치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함양경찰서는 경찰서장을 비롯한 전 직원들을 민원안내도우미로 편성하여, 하루 4시간씩 방문민원인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 2월 23일 오전 제일먼저 민원도우미 역할을 수행한 박영대 경찰서장은 민원실 입구에서 운전면허증 갱신관련 방문한 민원인을 반갑게 응대하고 해당부서로 안내했다. 함양경찰서는「민원안내 도우미」와「민원 안내기」설치를 통해 방문고객을 더 친절하고 정성을 다해 모신다는 각오로 적극적으로 실천해서 치안행정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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