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초등학교(교장 노명환)는 9월 29일 꿈마실 가을 운동회 기념 가족사진 전시회를 열었다. 지난 9월 19일에 개최된 꿈마실 가을 운동회에서는 운동 경기 이외에 O/X퀴즈, 친구 2행시 짓기, 흡연예방 부스 운영(함양보건소 협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는데 특히, 자녀를 응원 온 학부모와 함께 가족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촬영한 가족사진을 인화하여 예쁜 액자에 담아 가구별로 배부할 예정이며, 각 가정에 배부하기 전에 전교생이 가족사진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었다.
가족사진 전시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자신의 가족이 환하게 웃고 있는 가족사진을 보며 꿈마실 가을 운동회의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고 자신의 가족을 친구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다.
이번 전시회를 관람한 2학년 박진호 학생은 “우리 가족의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 예쁘게 담아서 기분이 좋고, 우리 가족이 지금처럼 화목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백전초등학교에서는‘가족 사랑의 날’주간을 연 2회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하는 등반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가족에 대한 의미를 깨닫고 가족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