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백전면 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박연환)가 지난 8월16일 백전초 54회, 백운초 27회, 대평초 22회 동창회(주관기회장 박희열) 주관으로 개최됐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족구, 게이트볼, 승부차기 등으로 각 기수별 운동을 한 후, 오후 6시부터 식전행사로 풍물패, 대북공연과 초청가수 공연 등 각 기수별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개막식에서는 박연환 회장이 모교발전기금으로 600만원을 전달하여 2학기 방과후 영어공부를 전교생이 할 수 있도록 영어전문강사를 채용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모교의 초등학생 및 유치원생 모두에게 540만원 상당의 영어학습도서 1질(초등)과 창작동화 전집 1질(유치원)씩 전달하였으며 함양군내 학생들에게는 함양의 역사가 담긴 함양열녀 박씨전 동화책을 2천부 기증하여 함양교육지원청에 전달하였다.
뿐만 아니라 총동창회에서는 발전기금 300만원을 전달하였고 주관회기에서는 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 지원에 큰 도움이 되게 하였다.
노명환 백전초 교장은 “제12회 백전면 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지금까지 관심과 사랑을 갖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셔서 모교가 몰라보게 발전하고 있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오늘 동창회가 즐거운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고 추억을 만드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