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거창·함양지사(지사장 배병윤)는 5월6일(월) 지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 생명 박현정 CS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내방고객 응대법. 고객 전화 응대 요령 등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직원특별교육을 실시했다. 현정 강사는 “20C에는 고객이 왕으로 불리었다면 21C는 고객가치의 시대”라며 직원들에게 변화된 고객마인드를 주문했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한 전화예절과 응대기법. 내방고객 응대기법 등에 대한 강의를 함으로써 직원들의 전화친절 및 고객응대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배병윤 지사장은 “우리 지사가 명실공히 고객만족 최우수 부서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을 직원들에게 부탁하고 “고객들이 불편사항이 없도록 모든 일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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